LS증권, 쉬운 투자 콘텐츠 제작…"똑똑해지는 투자습관"
LS증권
(서울=연합인포맥스) 이규선 기자 = LS증권은 투자자들이 투자 정보를 쉽게 이해하도록 돕는 콘텐츠 서비스 '투혼투게더'를 1일 개시했다고 밝혔다.
'투혼투게더'는 다양한 투자 정보를 콘텐츠 형태로 제작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구체적으로 ▲해외 시황 및 이슈를 다루는 '해외이슈' ▲주요 뉴스를 정리한 '시장읽기' ▲수급 특징주 정보 '종목톡톡' ▲리서치 보고서를 요약한 '보고서짱' ▲투자 지식 정보 '주식배우기' 등으로 구성됐다.
LS증권 고객은 누구나 회사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해당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LS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알림(푸시) 서비스 신청 고객 중 1천 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은 LS증권 홈페이지, HTS, MTS에서 가능하다.
염승환 LS증권 리테일사업부 이사는 "지식이 복리로 쌓이는 투자정보를 모토로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투자정보와 지식을 전달할 것"이라며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투자자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lee2@yna.co.kr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