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거래소, 5월 황금연휴 맞아 고객 이벤트 경쟁

2025.05.02 10:40

읽는시간 4

URL을 복사했어요
0
가상자산거래소, 5월 황금연휴 맞아 고객 이벤트 경쟁

코인 지급·피자 이벤트에서 샤갈 특별전 관람권까지



(서울=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국내 중요 가상자산 거래소들이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 경쟁에 돌입했다.

빗썸은 오는 23일부터 9월 21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전시회 '마르크 샤갈 특별전: BEYOND TIME'의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7년 만에 국내에서 열리는 마르크 샤갈의 대규모 전시로, 대표작 '덤불 속의 광대(1975)'를 비롯해 샤갈의 손길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미공개 원화 7점 등 총 170여 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빗썸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한 뒤, 이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코드를 등록한 빗썸 신규 회원이면 전시 관람권 1매와 4만 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웰컴 미션까지 수행 시 최대 2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빗썸 회원에게는 전시회 관람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 코드는 9월 17일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까지 등록 시 다음날인 목요일 오후 2시 이후 초대권 번호가 문자로 일괄 발송된다.

실물 전시 관람권은 관람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문자로 받은 초대권 번호를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은 오는 7일까지 '5월 황금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참여 조건을 달성한 회원 대상으로 총 3천 테더(USDT)를 균등 분할 지급하는 이벤트다.

해당 기간 내 이벤트 코드(2505THREE)를 등록하고, 스택스(STX), 컴파운드(COMP), 오르카(ORCA) 3가지 종목의 거래를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 혜택은 오는 20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달 31일까지 한 달간 '5월 첫 거래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2년 11월 29일 이후 코인원에서 거래한 내역이 없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코드(2505FIRSTTRD)를 등록하고, 종목에 상관없이 1회 이상 거래를 진행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조건을 달성한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2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지급한다.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비트는 매년 5월 22일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회원 및 취약계층 어린이들과 피자를 나눴다.

올해는 업비트 피자데이를 더 많은 사람과 함께하기 위해 "Share The Happiness, Happy Upbit Pizza Day!"라는 슬로건 아래 업비트 피자데이의 브랜딩을 새롭게 강화했다.

특히 15년 전 1만 비트코인으로 교환된 피자인 파파존스와의 제휴를 통해 '해피 업비트 피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제휴는 비트코인의 실물 사용 경험을 더 많은 사람에게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5월 한 달간 직장인, 대학생,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일반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도 쏟아진다.

이번 제휴를 위해 특별 구성된 '업비트 피자데이 세트'를 5월 한 달간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앱)에서 구매하면 6천원 할인 혜택과 업비트 신규 가입 고객 대상 3만원 상당의 업비트 비트코인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비트코인 피자데이'는 지난 2010년 5월 22일 1만 비트코인과 피자 2판의 실물 거래를 기념하는 날이다. 해당 거래는 디지털 자산을 활용한 최초의 실물 거래로 알려져 이날을 '비트코인 피자데이'로 기념하고 있다.





shjang@yna.co.kr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장순환

장순환

돈 되는 경제 정보 더 보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