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KDB생명, 학대피해아동쉼터 지원 사업 1억 기부

23.09.05
읽는시간 0

(서울=연합인포맥스) 황남경 기자 = KDB생명은 학대피해아동쉼터 지원 사업을 위해 국제아동권리 비영리단체, 세이브더칠드런에 1억원을 전달했다고 5일 전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임승태 KDB생명 대표와 김희태 수석부사장,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총장과 김희권 대외협력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KDB생명타워에서 진행됐다.

기부금은 학대 피해로 정부의 보호를 받는 아동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피해 아동의 빠른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에 사용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수도권 지역 학대피해아동쉼터 입소 아동을 위한 ▶ 생활 및 심리 치료 지원 ▶ 쉼터 시설 개보수 ▶ 전문 운영을 위한 매뉴얼 개발 및 돌봄 인력 역량 강화 교육 등의 아동학대 대응 사업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KDB생명은 기부금 전달식과 함께 이번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임직원 및 FC 대상 경품 이벤트의 수상자들을 시상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가장 활발한 ESG 실천을 한 개인 부문 8명과 특별상 수상자, 우수 팀을 선정, 상품권과 친환경 소재 명함 지갑 등을 증정했다.

임승태 KDB생명 대표는 "전 임직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학대 피해 아동을 돕기 위한 ESG 실천이라는 공동 목표에 집중하고, 이른 시일 안에 1억원이라는 기부금 목표를 달성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학대 피해 아동 쉼터 지원 사업을 통해 많은 아동이 하루빨리 일상 속 생활 및 심리적 안정을 되찾고, 밝고 건강한 성장과 미래를 꿈꿀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KDB생명 제공

임승태 KDB생명 대표(사진 오른쪽에서 두번째)와 김희태 수석부사장(사진 오른쪽),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총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과 김희권 대외협력부문장(사진 왼쪽)이 KDB생명타워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khwang@yna.co.kr

황남경

황남경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