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HL D&I 한라, 신규 주거브랜드 '에피트' 출범

24.04.08
읽는시간 0

(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HL D&I 한라가 새로운 주거브랜드 '에피트'(EFETE)를 공개했다.

HL D&I 한라는 신규 브랜드 '에피트'에 대해 '누구나 선호하는 아파트'(Everyone's Favorite, Complete)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철학으로는 '브릴리언트 프레스티지(Brilliant Prestige), 빛나는 삶의 완성'을 제시했다. 편안함, 안전함, 튼튼함 위에 스마트 기술을 더한 안락하고 편리한 주거공간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신규 브랜드 '에피트' 출시로 이전에 사용하던 '비발디'는 역사 속에 머물게 됐다. 에피트는 이천 부발 아파트에 처음 적용될 예정이며 이후 프리미엄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에 적용된다.

27년 만에 신규 주거 브랜드를 출시하는 HL D&I 한라의 올해를 맞이하는 각오도 새롭다.

HL D&I 한라는 지난해 매출액 1조5천720억 원, 영업이익 507억 원의 실적을 올렸다.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22% 증가한 307억 원이었다.

영업현금흐름은 305억 원으로 전년 -147억 원에서 452억 원 증가하는 등 탄탄한 현금창출능력을 보여줬다. 투자현금흐름도 한국자산평가, 에어레인 등 투자 실적에 힘입어 전년 대비 586억 원 증가했다.

HL D&I 한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런칭을 통해 업의 본질적 가치를 지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제공하여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pnam@yna.co.kr

남승표

남승표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