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GS건설, 자이(Xi) 브랜드 22년만에 새 단장…'고객 중심으로'

24.11.18.
읽는시간 0

허윤홍 대표 "근본을 튼튼히"

(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GS건설이 자사 대표브랜드 자이(Xi)를 22년 만에 개편한다. 브랜드 철학과 로고를 바꾸며 주택시장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GS건설은 18일 강남구 대치동 자이갤러리에서 진행된 '자이 리이그나이트(Xi Re-ignite)'행사에서 새로운 BI를 선보이며,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지향점 등을 공개했다.

자이(Xi) 리뉴얼 BI를 공개하는 허윤홍 GS건설 대표

[출처: GS건설]

이날 행사에서 GS건설은 새로운 자이(Xi)의 가장 큰 변화는 브랜드의 방향성이 공급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완전히 바뀐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2002년 런칭한 자이(Xi)는 'eXtra Intelligent (특별한 지성)'으로 공급자적 관점에서 '자이(Xi)'가 중심이 되는 가치를 지향했다면, 새로운 자이(Xi)는 'eXperience Inspiration(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으로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GS건설이 자이(Xi)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 것은 2002년 출범 이후, 어린시절부터 브랜드 아파트를 경험한 '아파트 키즈'들이 주 고객층으로 유입되고 있는 현실을 고려했다.

새로운 브랜드 철학은 GS건설이 지난 7월 새 비전을 선포하며 목표가치로 삼은 '고객지향'과 '신뢰'에 기반을 뒀다.

GS건설 허윤홍 대표는 "자이(Xi) 리브랜딩은 단순한 이미지 변화가 아닌 근본을 튼튼히 하는 밑거름"이며, "더욱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더 행복할 수 있는 주거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로운 자이(Xi) 로고는 이날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 이후 분양하는 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spnam@yna.co.kr

남승표

남승표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