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BTIG "새해 최고 선호주는 나이키·블록"

26.01.05.
읽는시간 0

(서울=연합인포맥스) 권용욱 기자 = 미국계 투자은행(IB)인 BTIG는 새해 최고 선호주로 나이키(NYS:NKE)와 블록(NYS:XYZ) 등을 꼽았다.

기관은 4일(현지시간) CNBC를 통해 "나이키는 여전히 많은 과제가 남아 있지만, 새해는 회복 측면에서 견고한 진전을 보여주는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설명했다.

BTIG는 나이키의 목표 주가를 100달러로 제시해 현재 60%에 가까운 추가 상승 여력이 있다는 것을 시사했다.

기관은 "지속적인 혁신에 힘입은 나이키의 제품 파이프라인 내에 충분한 촉매제가 있다고 보인다"며 "'9-박스' 러닝 라인업, 농구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 올해 월드컵과 연계된 글로벌 축구 모멘텀이 이를 뒷받침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핀테크 기업 블록에 대해서는 "이미 서비스를 이용 중인 사람들이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게 됐고, 동시에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어서 "10%대 중반의 수익성 있는 성장을 바탕으로 블록은 우리 분석 범위 내에서 가장 매력적인 대형주"라고 강조했다.

BTIG는 블록의 목표 주가를 90달러로 제시했다. 현재 주가는 주당 59달러선을 나타냈다.

ywkwon@yna.co.kr

권용욱

권용욱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뉴스를 추천해요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