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대우건설, 성수4지구 재개발 수주 나서

26.01.09.
읽는시간 0

성수전략정비구역 4지구

[출처: 대우건설]

(서울=연합인포맥스) 주동일 기자 = 대우건설[047040]은 성수전략정비구역 4지구 재개발사업 입찰 참여를 공식화하고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9일 밝혔다.

성수4지구는 성동구 성수2가 1동 219-4 일대에 지하 6층~지상 65층 규모로 총 1천439세대 공동주택과 부대·복리시설을 신축하는 사업이다. 총공사비는 1조4천억원이다.

대우건설은 이번 입찰 참여를 위해 현장 설명회 참석과 함께 사전 사업 검토를 마치고 현재 본입찰을 준비 중이다.

특히 성수가 한국을 넘어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하는 거점지역이 될 수 있도록 성수만의 특성을 살린다는 계획이다.

대우건설은 최근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써밋'을 앞세워 신반포16차, 개포주공5단지 등 서초·강남권 서울 핵심 사업지의 시공사로 연이어 선정됐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한남뉴타운과 여의도 정비사업의 시공권도 확보했다.

김보현 대우건설 사장은 "대우건설은 53년 건설 외길을 걸어오면서 축적한 압도적인 시공 능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주택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건설 명가"라며 "성수4지구의 상징성과 미래가치를 담아낼 최고 수준의 주거 명작을 선보이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diju@yna.co.kr

주동일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뉴스를 추천해요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