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에쓰오일 CEO, 온산공장 방문…"샤힌 프로젝트 안전 완공" 당부

26.01.11.
읽는시간 0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CEO가 온산 공장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출처: 에쓰오일]

(서울=연합인포맥스) 정수인 기자 = 안와르 알 히즈아지 에쓰오일 CEO는 지난 9일 울산시 온산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에쓰오일 온산 공장을 방문해 임직원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샤힌 프로젝트의 안전한 완공을 당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는 에쓰오일 안전환경동에서 "모든 일을 실행하기 전에 충분히 안전하다는 확신이 들 때까지, 사소한 부분이라도 안전 사각지대는 없는지 거듭 또 거듭 점검"하기를 당부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사업장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라고 강조했다.

이어 샤힌 프로젝트 현장을 방문하고 "프로젝트가 막바지에 다다랐으며 이 시점이 가장 힘든 시기이자 마지막 고비"라며 "전사가 긴밀히 협력해 가동 시점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함으로써 회사는 물론 한국과 사우디 양국의 기대에 부응하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로 완성해 달라"고 당부했다.

샤힌 프로젝트는 현재 공정률 92%를 넘어섰으며 오는 6월 기계적 완공을 목표하고 있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는 올해 신년사를 통해서도 샤힌 프로젝트의 안전한 완공 및 안정적 가동을 위해 전사적 역량과 자원 결집 등을 핵심 과제로 제시했다.

sijung@yna.co.kr

정수인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