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노요빈 기자 = KCGI자산운용이 휴면계좌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월적립식 투자를 위한 투자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KCGI자산운용은 '잠든 계좌 깨우면 투자지원금 Get'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KCGI자산운용의 펀드투자앱 계좌를 개설한 후 1년 이상 투자 이력이 없는 휴면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3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선 고객이 월 적립식을 설정할 경우 설정금액별로 1만 원~5만 원의 펀드 매수 자금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 고객에 대해서는 본인이 원할 경우 자산관리 상담도 지원한다.
KCGI자산운용은 "거래 공백이 있었던 고객들도 부담없이 다시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이라고 밝히고 "앞으로도 고객이 투자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CGI자산운용은 지난 2018년 국내 자산운용사에서 처음으로 앱을 통해 펀드 투자가 가능한 서비스를 도입했다. 성인은 물론 미성년 자녀도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KCGI자산운용이 운용중인 대부분의 공모펀드 가입이 가능하며 선취수수료가 있는 클래스의 경우도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 등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ybnoh@yna.co.kr
노요빈
ybnoh@yna.co.kr
금융용어사전
금융용어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