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국토부 모범리더에 박지홍 상임위원 등 10인 선정

26.01.20.
읽는시간 0

(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국토교통부 노동조합이 박지홍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 상임위원 등 10명을 모범리더로 20일 선정했다.

박지홍 대광위 상임위원은 직전 대변인으로서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 상임위원은 지장, 용장, 덕장의 면모를 두루 갖춘 리더로 평가됐다. 홍GPT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배려하며 업무 수행을 위해 항상 도움을 주는 리더로 평가됐다.

박지홍 대광위 상임위원

[출처:국토부]

이우제 도로국장도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회 연속수상했다. 부서원들과 소통 능력이 탁월하다는 평이다.

김헌정 대변인도 2021년과 2024년에 이어 2025년까지 3회 수상했다. 김 대변인은 변화의 과정에서도 분명한 방향성을 제시하며 바쁜 여건 속에서도 끊임없이 학습하는 전문성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헌정 대변인

[출처:국토부]

퇴직한 김수상 전 대광위 상임위원도 2023년부터 3회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고 이기봉 주거복지정책관은 처음으로 모범리더에 선정됐다.

아울러 소속기관에서는 김영한 서울지방국토관리청장, 전형필 부산지방국토관리청장, 박정현 논산국토관리사무소장, 이재연 전 순천국토관리사무소장, 조광영 예산국토관리사무소장이 각각 모범리더로 선정됐다.

노조 측에서는 이번에 모범리더와는 별개로 워스트 리더로 뽑아 무기명으로 공개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워스트 리더 중에서도 승진자가 다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모범리더와 워스트 리더는 본부 각 실·국장과 1·2차 소속기관장 등 총 72명을 대상으로 했다. 공무원과 공무직, 파견자를 포함해 총 2천750명이 설문에 응해 참여율은 60%를 넘겼다.

msbyun@yna.co.kr

변명섭

변명섭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