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성장금융, 혁신기업 해외 진출 위한 법률·실무 세미나 개최

26.01.23.
읽는시간 0

(서울=연합인포맥스) 양용비 기자 =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은 한국성장금융 본사에서 혁신기업의 해외 진출을 위한 법률 실무 지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은 기업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에게 법률·실무적 지원을 하고자 전날 세미나를 개최했다.

특히, 초기 기업의 경우 복잡한 해외 규제 체계에 대한 이해와 현지 진출 노하우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에 한국성장금융은 기업의 해외 진출 수요에 맞춰 국내외 법률 전문가들과 함께 '국내법적 절차'와 '현지 법률 실무' 정보를 제공하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했다.

세미나 1부에서는 법무법인 지평의 정철 변호사가 '미국 진출 A-Z : 한국법 관점에서'라는 주제로 해외 진출에 필요한 법적 절차와 주요 규제 대응 방안을 발표했다.

이어지는 세미나 2부에서는 글로벌 로펌 커빙턴의 윤유진 미국 변호사가 '스타트업의 미국 진출 실무 : 미국법 관점에서'를 주제로 현지 법인 설립 및 투자 유치 관련 실무 고려사항을 발표했다.

허성무 한국성장금융투자운용 대표는 "혁신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고, 나아가 우리 경제의 새로운 도약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 공유와 네트워킹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양용비

양용비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