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현대그룹 현정은 "담대하게 도전"…신입사원 수료식서 직접 격려

26.01.26.
읽는시간 0

[출처: 현대그룹]

(서울=연합인포맥스) 윤은별 기자 =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이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선제적으로 행동하고 담대하게 도전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26일 현대그룹에 따르면 현 회장은 지난 23일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에서 열린 신입 매니저 교육수료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현정은 회장을 비롯해 계열사 대표 등이 함께한 가운데 교육 성과물 발표, 우수 교육생 시상, 사령장 수여 등을 진행했다.

현 회장은 수료식에서 '긍정의 현대 정신'을 강조하며 "선제적으로 행동하고 담대하게 도전해 나갈 것"을 신입 매니저들에게 당부했다.

그는 "현대그룹이 늘 '사람의 성장'을 중심에 두고 발전해 온 만큼 여러분의 성장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며, 그룹 미래 혁신과 도약의 밑거름"이라며 격려했다.

또한 "AI는 높은 효율로 수많은 정보를 제공한다"면서도 "마지막 판단과 실천은 온전히 여러분의 몫"이라고 언급하며 구성원들의 선제적인 행동과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날 수료식은 현 회장이 직접 사령장을 전달하면서 마쳤고, 이후 신입 매니저들은 계열사별 직무교육, 멘토링, 해외 현장 참관 등의 교육 과정을 1년간 이어갈 예정이다.

ebyun@yna.co.kr

윤은별

윤은별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뉴스를 추천해요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