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양용비 기자 = 알토스벤처스는 스킨케어 브랜드 'bttr'을 운영하는 포인트브레이크에 시드 투자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알토스벤처스 단독으로 진행했다. 포인트브레이크가 가진 브랜드 빌딩 역량과 이를 뒷받침하는 팀의 실행력을 높이 평가해 투자를 결정했다.
포인트브레이크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세터(SATUR)'를 만든 손호철 대표가 이 진 CSO, 서기호 COO와 공동설립한 브랜드 운영사다. 첫 브랜드로 bttr 스킨케어를 운영한다. 회사는 앞선 브랜드 기획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스킨케어 브랜드를 내세워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
빠른 트렌드 변화와 경쟁이 치열한 뷰티 시장에 전략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능별 역할을 분담한 팀 구조를 갖췄다. 손호철 CEO가 브랜드 방향과 기획을, 공동창업자인 이진 CSO와 서기호 COO는 각각 글로벌 전략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제품 개발과 고객 소통 및 운영을 맡게 된다.
bttr은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에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우유빛광)를 구현하는 제품 라인업을 3월 첫째주에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포인트브레이크 공동창업자 서기호 COO, 이진 CSO, 손호철 CEO. 왼쪽부터
ybyang@yna.co.kr
양용비
ybyang@yna.co.kr
금융용어사전
금융용어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