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제약바이오협회]
(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홍보전문위원장에 문종훈 종근당 이사가 선출됐다.
제약바이오협회 산하 홍보전문위원회는 지난 22일 서초구 방배동 협회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위원장 선출과 새 집행부 구성을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홍보전문위원회는 제약·바이오기업의 홍보·대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협의체다.
부위원장에는 박재현 제일약품 상무와 유정재 JW중외제약 실장이 뽑혔다. 총무단은 이정석 신라젠 이사와 전하나 휴젤 팀장으로 꾸려졌다.
정찬웅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부본부장은 홍보전문위원회 간사와 감사 역할을 맡는다. 위원장을 포함한 집행부 임기는 2년이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 결산과 올해 사업계획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ygkim@yna.co.kr
김용갑
ygkim@yna.co.kr
금융용어사전
금융용어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