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SK바이오, RSU 제도 도입…171억 자사주 매입

26.04.28.
읽는시간 0

SK바이오사이언스

[출처: SK바이오사이언스]

(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SK바이오사이언스[302440]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RSU(조건부 주식 보상) 제도를 시행한다. 이를 위해 오는 7월까지 약 171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한다.

SK바이오는 자사주 약 39만주를 이달부터 7월까지 분할 매입한다고 28일 공시했다.

취득한 자사주는 전량 임직원 보상 재원으로 활용한다. RSU는 일정 조건을 달성해야 주식을 부여하는 방식이다.

SK바이오 구성원은 올해 회사와 맺은 약정에 따라 최소 3년의 의무 근무기간을 거친 후 주식을 받는다.

안재용 SK바이오 사장은 "미래에 성장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바탕으로 성과연동 임직원 보상체계 도입을 결정했다"며 "성과와 기업가치가 연결되는 구조를 통해 주주와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는 기반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ygkim@yna.co.kr

김용갑

김용갑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뉴스를 추천해요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와 KB Think 글자가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금융용어사전

KB금융그룹의 로고입니다. KB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KB Think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