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지서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은 27일 "국세청 공직자 여러분과 임광현 국세청장님 잘 하고 계십니다"라며 체납관리단을 운영중인 국세청을 치켜세웠다.
이 대통령은 이날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 '체납관리단 활동하니 체납액 진짜 걷히네…80일간 100억원 징수·1만여명 납부 약속' 제목의 기사를 공유하며 "국세청이 운영하는 국세와 국가세외수입 체납관리단은 조세정의 실현, 재정확보, 생산적 일자리 확충, 체납장부정리, 복지대상자 발굴 등 1석 5조의 효과가 있다"고 썼다.
이어 "지방정부도 이번 선거가 끝나면 다 시행하게 해야겠지요?"라고 덧붙였다.
jsjeong@yna.co.kr
정지서
jsjeong@yna.co.kr
금융용어사전
금융용어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