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하게 보기
- 목표주가 22,000원으로 하향,
- 트럼프 당선으로
- IT 수요 추가적인 둔화 가정
- 4Q 매출 전분기 대비 증가 전망,
- OLED 태블릿향 매출 반영 시작
- 순조로운 사업 다각화에도 불구하고
- valuation은 역사적 저점 수준을 하회,
- 과도한 저평가
■목표주가 22,000원으로 하향,
트럼프 당선으로
IT 수요 추가적인 둔화 가정
비에이치에 대한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지만, 목표주가를 22,000원으로 하향한다.
목표주가는 RIM Valuation을 통해 산정되었으며, Implied P/E는 6.7배다.
목표주가를 하향한 이유는 IT 수요 부진 지속 및 트럼프 당선인의 관세 정책으로 인한 추가적인 수요 둔화 등을 가정해 2024E~2033E 평균 자기자본이익률을 기존 12.5%에서 10.2%로 하향 조정했기 때문이다.
목표주가 대비 현 주가의 상승여력은 48.2%다.
■4Q 매출 전분기 대비 증가 전망,
OLED 태블릿향 매출 반영 시작
비에이치의 2024년 4분기 실적은 매출액 5,096억원 (-1% YoY), 영업이익 302억원 (+97%, 영업이익률 5.9%)으로 추정된다.
북미 고객사의 스마트폰향 매출은 전분기 대비 소폭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나, 당 분기부터 출하가 시작되는 OLED 태블릿향 매출이 새롭게 반영되면서 전사 매출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차량용 무선충전기 매출은 3분기에 이어 4분기에도 고객 재고조정에 따른 매출 감소를 가정했다.
IT OLED 라인 신규 가동에 따른 초기 가동 관련 비용 및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 발생이 예상되므로 수익성은 전분기 대비 하락할 것으로 추정된다.
KB증권은 동 조사분석자료를 기관투자가 또는 제3자에게 사전 제공한 사실이 없습니다. 본 자료를 작성한 조사분석담당자는 해당 종목과 재산적 이해관계가 없습니다. 본 자료 작성자는 게제된 내용들이 본인의 의견을 정확하게 반영하고 있으며, 외부의 부당한 압력이나 간섭 없이 신의 성실 하게 작성되었음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