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로 보면 수도권은 주택 전세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았다. 부동산전문가의 70%, 공인중개사의 68%는 2025년 수도권 주택 전세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내다보았다.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지만 상승폭에 대해서는 의견이 엇갈렸다.
부동산전문가는 전세가격이 1~3% 상승할 것이라는 응답이 27%로 가장 많았으며, 3~5% 상승할 것이라는 응답이 23%로 다음으로 높았다. 반면 공인중개사는 전세가격 상승폭이 0~1% 수준일 것이라는 의견이 29%로 가장 많았고, 1~3% 상승할 것이라는 응답이 23%로 다음으로 높았다.
비수도권 주택 전세가격에 대해서는 상승 전망과 하락 전망이 팽팽하게 맞섰다. 부동산전문가는 상승 전망이 52%로 하락 전망에 비해 소폭 높았지만 공인중개사는 상승 전망과 하락 전망이 50%로 같았다.
비수도권 전세가격 상승폭에 대해 부동산전문가는 0~1% 수준일 것이라는 전망이 가장 많았지만 공인중개사는 0~1%와 1~3% 상승을 예상한 비율이 비슷하였다. 하락폭에 대해서는 부동산전문가와 공인중개사 모두 -1 ~ 0% 수준일 것이라는 응답이 많았지만, 부동산전문가는 다른 항목과 응답률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아 의견이 엇갈리는 모습을 보였다.